브이엠에스 솔루션스,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참가

입력 2024-04-08 09:41   수정 2024-04-08 09:42


브이엠에스 솔루션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에 참가하여 클라우드 기반 생산계획 및 일정관리(APS) 플랫폼 MOZART Cloud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팩토리와 자동화 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 전시회다.

MOZART Cloud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디지털 트윈 및 AI 기반의 시뮬레이션 코어 엔진을 활용하여 최적화된 생산계획 및 일정을 도출하는 SaaS 플랫폼으로 제조 및 생산환경에서 생산량을 최적화하고 생산 일정을 효과적으로 조정하기 위한 필수 기술이다. 이 플랫폼은 생산 시설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장비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며, 고객의 수요 예측을 기반으로 연간, 분기 혹은 주간 생산 계획 (Planning)과 단기 혹은 실시간 생산 일정 (Scheduling)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준다. 작업 우선 순위, 재고 관리, 생산라인 설정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공장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하고 운영하는 데 필수적인 기술이다.

MOZART Cloud는 클라우드의 경제성과 편리성을 반영하여 고객들이 용이하게 기술을 채택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복잡한 데이터와 공정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 및 신속한 의사결정과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연계행사로 개최된 MOZART Cloud 제품 소개 세미나는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생산 운영 디지털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APS 솔루션 소개 및 적용 사례와 MOZART Cloud의 핵심 기능인 시나리오 플래닝을 통한 다차원적 계획과 분석 기능 소개로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 참가를 통해 MOZART Cloud는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제조업체들이 직면한 다양한 도전을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으로 인정받았다고 업체는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정보는 브이엠에스 솔루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